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언론보도소식

하체 지방흡입 섬세하지 못하면 '울퉁불퉁'

과거 얼굴은 외모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했지만 최근에는 아름다운 몸매의 중요성이 늘어났다.

몸매 가꾸는데 많은 노력과 투자하는 여성의 증가가 이를 방증한다.


운동과 식이요법 등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가 쏟아지면서 몸매 관리와 관련된 여러 상품들도 끊임없이 개발되고 있다. 

성형 수술 분야에서도 체형 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으며 그 중에도 지방흡입 수술을 찾는 여성이 늘고 있다.

특정 부위에 다이어트 효과가 크지 않은 점도 지방흡입술 증가 원인 중 하나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르로제의원 조경태 원장[사진]에 따르면 허벅지는 다이어트해도 효과가 크지 않아 지방흡입 수술을 결심하는 경우가 많다.

조 원장은 "허벅지에는 다른 부위에 비해 비교적 큰 근육들이 자리잡고 있어 운동할수록 근육이 발달해 오히려 굵어지는

경우가 많고 날씬해지기가 쉽지 않아 지방흡입하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한다. 



다만 원통형의 허벅지를 허벅지를 가늘고 직선형의 캐뉼라로 지방을 매끈하게 흡입하는데는 고도의 술기가 요구된다.

조 원장은 "지방 흡입에 능숙하지 못하거나 과다 흡입시 허벅지 근육이 울퉁불퉁 도드라져 보이기 때문에 근육 구조에 따라 섬세하게 시행해야 한다"고 말한다. 

아울러 엉덩이와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하체 라인이 예쁘지 않고, 과도한 흡입시에는 엉덩이가 쳐져 보이거나 주름이 발생하기 쉽다.

조 원장은 "매끈하고 날씬한 다리를 만들기는 쉽지 않아 지방흡입 수술에 대한

경험이 많은 의사와 체형에 맞는 지방 흡입량 등을 상담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한다.


출처 : 메디칼트리뷴(http://www.medical-tribune.co.kr)

1